공지사항

홈 > 고객지원 > 공지사항

제목 [조달청] 목록정보시스템 개편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
등록일시 2019-01-03 14:44:00 조회수 166
내용 조달청 목록정보시스템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후화된 목록정보시스템이 재구축 사업을 통하여 '19.1.14일 부터
편리하고 새로운 모습의 상품정보시스템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른 시스템 개편 작업으로 "목록정보시스템"과 "종합쇼핑몰"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 될 예정이오니 관련 업무 사용자께서는 동 시간대를
피하여 업무를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목록정보를 이용하는 나라장터 일부 서비스는 간헐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작업 시간대에 오류 발생 시 잠시 후 다시 시도를 하시거나
작업 시간을 피하여 업무를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아 래 -------

○ 서비스 중단 일시 : 19.1.11(금) 18:00 ~ 19.1.13(일) 24:00
○ 서비스 중단 업무 : 종합쇼핑몰, 목록정보시스템
○ 중단 사유 : 목록정보시스템 노후화에 따른 시스템 개편 작업
(구) 목록정보 www.g2b.go.kr:8100 → (개편) 상품정보 goods.g2b.go.kr
목록